티스토리 뷰


무서운 도깨비가 아닌 즐겁고 재미난 도깨비를 표현한 책입니다.아이에게 좋은 습관을 들이는 방법을 유쾌하게 잘 풀어나가서 아이들도좋고 부모들한테도 교육하기 좋은책입니다.또한 글자도 적당해서 아이에게 한글 교육 시키기에 부담없어서 한글공부 책으로도 아주 유익한 책입니다. 꼼지락 시리즈가 여러가지지만 가장 재미난 책이 아닌가 싶네요.즐거운 마음으로 독서를 할수 있는 책 입니다.
책 속에서 도깨비가 꼼지락꼼지락,
도깨비 마을로 사라진 엄마를 찾아 책 속으로 들어가요!

책 속으로 들어가 책 속 세상을 구경하고 그 속의 등장인물들과 어울리는 것. 재미있는 책을 읽다 보면 누구나 한번쯤 하게 되는 상상입니다. 이 그림책 도깨비가 꼼지락꼼지락 은 그런 즐거운 상상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로, 전작인 책이 꼼지락꼼지락 에 이어 신나는 책 속 탐험을 그리고 있습니다.
지난 이야기 책이 꼼지락꼼지락 에서 책 속 등장인물들과 친구가 되었던 범이가 이번에는 사라진 엄마를 찾아 책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문제의 발단은 지난번에 범이가 슬쩍 빌려 온 도깨비방망이입니다. 방망이를 잃어버린 도깨비가 범이의 방망이를 찾아다니면서 책 속 도깨비 마을이 들썩들썩합니다. 그런 사실을 전혀 모르는 엄마는 어지러운 방에서 책을 읽고 있는 범이에게 잔소리를 하지요. 그런데 그때 책이 들썩이고 깜짝 놀란 엄마가 책을 살펴보자마자 범이가 말릴 새도 없이 엄마는 책 속으로 쑤욱 빨려 들어가 버립니다. 책을 읽다 보면 어느새 어린이 독자들도 도깨비 마을 도깨비들과 친구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