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학년 복습차원에서 풀어보는데아이가 어려워하네요.3학년 문제가 아닌것 같다고 하니쉽게 접할수 있는 내용이 아닌가 쉽기도 하네요.동영상강의가 있음 좋겠어요.찬찬히 풀어가는데 흥미가 없나 속도가 안나네요.응용문제라고 보면 될듯 해요방학이 길어져 습관들일려구요.개학해서는 개념위주 문제집이 수월할듯 해요.수학을 좋아하는아이에겐 추천할만한 교제이네요.
최강 ToT 수학은 영재원 대비 또는 경시대회 대비로 만들어진 새로운 수학 교재이다. 새 교육과정에 맞는 새로운 유형의 문제들인 창의융합 문제와 코딩 유형 문제 등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고 연습할 수 있다. 새로운 코딩 문제들은 모든 컴퓨터적인 사고체계를 뜻하며 이러한 사고 기반을 이용한 수학 문제들은 문제 해결을 위한 절차와 과정, 조합을 통해 오류를 줄여가는 연습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나온 최강 ToT 수학을 통해 여러분들의 수학 실력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줄 것이다.

1. 수 영역
2. 연산 영역
3. 도형 영역
4. 측정 영역
5. 확률과 통계 영역
6. 규칙성 영역
7. 논리추론 문제해결 영역